클럽을 방문하면 밴드음악이나 디제이를 보기에도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다만, 클럽을 즐기는 것 외에 다른 목적이 있다면 이곳은 적합하지가 않습니다. 그만큼 클럽만 즐기고 신나게 놀고 오기 좋은 곳이에요.
야외 공간: 음악을 들으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파타야 최고의 파티 중 일부가 이곳에서 열리며 자정 이후, 특히 주말을 향해 항상 즐겁고 활기찬 특별한 테마의 밤이 달력에 정기적으로 뿌려집니다. 또한 음료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어서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태국 소녀들과 함께 테크노 음악과 춤을 즐겨보세요.
감성적인 인테리어도 이곳의 자랑. 모래사장을 깃발과 조명, 원목 가구, 베이지색 천 등으로 꾸몄다. 실내는 에어컨을 갖춰 쾌적하다. 음식도 대체로 맛있다는 평이 많다.
파타야임팩트클럽은 장점과 단점이 극명한 클럽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타 클럽에 비해 유명하지 않지만, 막대한 투자비용으로 인해, 많은 여성분들과 저명한 디제이들은 유치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파타야 클럽은 한국인 버프로 누구나 쉽게 헌팅하여 푸잉들과 뜨거운 밤을 보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큰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낮보다는 석양이 아름다운 저녁이 인기 만점. 빈백과 나무 의자, 소파 등 좌석의 형태도 다양하니 취향껏 선택해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자.
또한, 클럽의 내부는 최신 사운드 시스템과 조명 장비로 구성되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며 손님들에게 최상의 클럽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말 너가 뭘 원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느낌으로 온갖 노래들이 다 나오기 때문에 어쩔땐 흥이 나다가 '한잔해' 같은 노래 나오면 김이 식기도 하고 해서 흥이 올라가는 차원에선 좀 많이 어렵습니다..
불타는 금요일 밤을 맞아 파타야 헐리우드 나이트클럽을 가득 메운 사람들.....
짱깨들에 밀린 한국인 남성들이 판다 후기 오기시작하면서 헐리우드 푸잉들도 일부 짐을 옮겨 이젠 헐리와 거의 동급이 되었습니다.
태국 자유여행 - 혼자 여행이나 친구끼리 여행 (항공, 숙박, 일일투어, 교통, 맛집, 밤문화, 유흥 등...)
다른 곳에 비해 서양인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해변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 계단 내려가면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